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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성요소 - 내부편집 모델링
다음과 같이 내부편집 모델링을 실행하여 줍니다.
2. 돌출
돌출을 활용하여 직육면체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한 입면도에서 화살표를 당겨 높이를 조정 가능합니다.
다음은 정렬(AL)을 통해서 높이를 정렬한 모습입니다.
3. 보이드 양식
보이드를 통해 도형을 잘라낸 모습입니다.
4. 혼합
작성 - 혼합을 실행하여 다음과 같이 도형을 수직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5. 회전
다음과 같이 회전을 통해서 입체도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각도를 조절하여 입체도형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세워서 회전을 시켜야 할 경우엔 돌출로 도형을 임시 작성 후 작업 평면을 설정하여 설계하면 되겠습니다.
6. 스윕, 스윕 혼합
스윕을 선택 후 경로를 스케치하고 프로파일 도형을 스케치해 주면
다음과 같이 경로를 따라 진행되는 입체 도형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스윕 혼합입니다.
다음과 같이 경로 선택, 프로파일 1, 2 편집을 완료해 주면 경로를 따라서 두 가지의 도형이 혼합된 입체도형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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